2013년 식자내 납품업체 공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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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서성미 작성일 13-01-30 09:43본문
2013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2013. 01. 28
2013년 상리종합사회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상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나. 납품분야 : 양곡류(잡곡류 포함), 채소류, 과일류, 육류, 건어물, 수산물, 공산품류(김치류, 양념류 등)등이 식자재 및 소모품
다. 계약기간 : 2013년 2월 15일 ~ 2014년 2월 28일
2. 추진일정
가. 공고기간 : 2013년 1월 28일(월) ~ 2013년 2월 04일(월) (8일간)
나. 접수기간 : 2013년 1월 28일(월) ~ 2013년 2월 04일(월)18:00 까지
다. 서류심사 : 2013년 2월 5일(화)
라. 결과발표 : 2013년 2월 8일(금)
마. 계약체결 :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3. 참가서류 제출 방법
내방(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2)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 취급 업체
3)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4)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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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등록 구비서류
1) 참가 신청서 1부.(소정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단가 견적서 (2012. 3월 기준 단가)
* 단가 견적서의 경우 소정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요망
4)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5. 선정방법 및 기준
상리종합사회복지관의 자체심의를 통해 본 관 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등)에 의거한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 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함.
6. 기 타
가. 선정결과는 개별통지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서류는 봉합하여 제출요망.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을 무효화함.
라. 자세한 사항은 영도구종합사회복지관 (☏051-404-5061, 서성미) 으로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23년 1월 28일
상리종합사회복지관장
첨부파일
- 붙임1-2013년도_식자재_납품업체_참가신청서.hwp (13.5K) 840회 다운로드 | DATE : 2013-01-30 09:43:46
- 식자재납품_공개입찰_붙임서류[1].hwp (22.5K) 879회 다운로드 | DATE : 2013-01-30 09:4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