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식자재업체 공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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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8-12-21 09:28본문
2019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모집 공고
2019년 상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모집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복지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사업개요
가. 공고사항 : 상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 업체 모집
나. 납품분야 : 양곡류(잡곡류 포함), 육류(가금류만 포함), 채소류, 과일류, 건어물, 수산물, 공산품류(김치류, 양념류 등)등의 식자재 및 소모품
다. 기초금액 : 약 50,000,000원
라. 납품기간 : 2019. 1. 1 ~ 12. 31
2. 추진일정
가. 공고기간 : 2018. 12. 21.(금) ~ 12. 30.(일)(10일간)
나. 접수기간 : 2018. 12. 21.(금) ~ 12. 30.(일) 18:00
다. 서류심사 : 2018. 12. 31.(월)
라. 결과발표 : 2018. 12. 31.(월)
마. 계약체결 : 업체 선정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
3. 참가서류 제출 방법
내방(직접 방문접수), 우편접수
4.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
가.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 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써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2)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본사 외 지점 가능)
3)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 취급 업체
4)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
5)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 우대
나. 등록 구비서류
1) 참가신청서 1부.(소정 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단가견적서 (2018. 12월 현재 기준 단가, 소정 양식)
4)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5. 선정방법 및 기준
가. 선정기준 : 자체 내 납품업체 선정 심사표에 준하여 심사위원단 최고득점업체를 급식식자재 주부식업체로 선정
나. 심사기간 : 2018. 12. 31.(월)
다. 선정결과 : 개별 통보
라. 결과공지 : 2018. 12. 31.(월)
6. 기 타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요망.
나.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요망.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을 무효화함.
라.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체출 요망함.
마. 자세한 사항은 상리종합사회복지관(☎ 051-404-4003, 강혜경)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2. 21.
상리종합사회복지관장
첨부파일
- 참가신청서.hwp (13.5K) 422회 다운로드 | DATE : 2018-12-21 09:28:55
- 2019년_주요품목별_견적서.xls (47.5K) 397회 다운로드 | DATE : 2018-12-21 09:28:55